성명/보도

작성자 정보

  • 교육연맹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한국노총 교육청노동조합연맹
소식지
2025.10.14.

유은혜 前 장관, 교육연맹 방문해 교육정책 방향 심도있는 논의 가져

경기교육이음포럼 공동대표 유은혜 전 장관, 미래 교육 비전 허심탄회 공유

교육청노동조합연맹(교육연맹, 위원장 이관우)은 10월 14일(화) 11시 30분, 연맹 사무실에서 유은혜 경기교육이음포럼 공동대표(前 교육부장관)와 함께 오찬을 겸한 차담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차담회는 교육 현장의 주요 현안에 대한 해법과 미래 교육의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특히, 교육을 중심에 둔 수요자, 공급자, 지원자의 올바른 관계 설정은 물론, 교육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대한 해법교육과 교육지원의 모범적인 융합점 등을 매우 심도 있게 논의하였습니다.

유은혜 전 장관은 앞으로의 교육의 방향과 정체성에 대해 교육연맹과 함께 발전적이고 조화로운 해법을 함께 모색하자는 데 깊이 공감하였으며, 이날 참석한 교육연맹 임원 및 관계자들과 허심탄회하고 깊이 있는 대화가 오갔습니다.

이날 차담회에는 교육연맹 이관우 위원장, 채정일 수석부위원장, 강동인 부위원장, 김현수 사무처장, 유재진 회계감사위원장김응회 서울교육청교육행정공무원노조(센유노동조합) 위원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교육연맹은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대한민국 교육 발전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합원 동지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알림 0